본문 바로가기

PIC

[스피드페인팅] ambition




찍어봤다.



전에 연습한 거 말곤 처음이라 많이 헤맸다. ^_ㅠ


일단 그린 시간이 긴데 동영상을 10분씩 자르게 해서 너무 많이 나왔다.

(중간에 잠깐 멈춰놓고 다시 촬영 안 해서 날린 부분도 있고ㅋㅋㅋ)

덕분에 편집에서도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다.... 인코딩도 너무 길었고ㅠㅠ

BGM 찾는 것도 너무 힘든 듯ㅋㅋㅋㅋ


아무튼 화질이 너무 낮지만, 결과물이 나오긴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.

나름....? 공부가 된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








그림은 자캐TS이다. (TS 하는 거 너무 좋음;;;;)

오랜만에 그린 그림인데 일단 완성을 해서 좋고ㅋㅋㅋ

지금 보면 또 어색한 부분이 보이는데 어쨌든 완성을 해서 좋다 (?)


결론은 완성이 최고다.


그림을 그리면 완성을 하자......ㅠㅠ



'P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스피드페인팅] ambition 글레이징  (0) 2017.09.19
[스피드페인팅] At Random  (0) 2017.09.16